Ko:Key:area:highway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area:highway=* 는 길의 모양(즉, 영역의 2차원 윤곽선) 또는 일부를 설명합니다. highway=* 로 태그가 지정된 선형 방식 외에도 마이크로 매핑의 형태로 사용됩니다.

용도

이 태그는 다각형으로 닫힌 도로 또는 길 영역을 표시하기 위한 다중 다각형에 사용됩니다.

렌더링

이 태그는 현재 OpenStreetMap 웹사이트의 표준 레이어(OSM Carto)에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OsmAndOpenFietsmap (example)의 벡터 맵에서 렌더링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SVG 이미지/맵을 생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험적 프로젝트인 Straßenraumkarte Neukölln는 이 태그와 다른 태그를 만들어냅니다.

이 태그는 Streets GL에서도 렌더링됩니다.

태그의 역사

이 태그는 2011년과 2015년 제안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제안에 대한 투표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태그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부 불일치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분류

보행자 및 자전거 구역

가로 구역

area:highway=*, 도로에서 사용할 때는 해당 구역에 해당하는 방법인 highway에 교통차로, 버스차로, 자전거차로를 포함해야 하며, 별도로 지도에 표시된 갓길, 주차공간, 보도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길에서의 area:highway 과 area=yes 의 차이점

area:highway=* (일반적으로 선형인) 고속도로의 라우팅 불가능하고 상세한 모양을 기술하기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태그는 highway=*와 함께 선으로 매핑된 고속도로의 선형이고 라우 가능한 방향을 필요로 합니다.

highway=*에서의 area=yes는 전용 트래픽이 전방향으로 라우팅할 수 있는 라우팅 가능한 고속도로 지역을 설명합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있는 임의의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행자 구역 또는 차량이 규정된 차선 없이 주행하는 서비스 구역에 해당합니다. 그 근거는 라우팅 엔진이 고전적인 그래프 이론에서 점와 모서리 외에 이러한 전방위 객체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내부에는 선형 고속도로 라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OSM 기반 라우터 중 지역을 통한 라우팅을 지원하는 것은 OpenTripPlanner가 유일합니다. 그것은 영역에 대한 가시성 그래프를 계산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불일치

area:highway=* 태그는 두 가지 다른 제안에서 비롯된 해결되지 않은 불일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태그가 건설된 고속도로의 전체 모양을 위해 사용되어야 하는지, 아니면 기능적인 하위 영역으로 분할되어야 하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 일정한 폭을 갖는 도로 지물의 경우 선형 도로의 다각형 표현은 선형 고속도로 매핑 및 width=* 태그에 불필요하게 중복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하나의 지물, 하나의 OSM 요소"를 위반합니다.
  • 일부 맵퍼들은 area:highway=emergency를 사용하는데, 이는 일반적인 교통 흐름에서는 피해야 하지만 비상 상황과는 무관한 흰색로 칠해진 도로 지역을 설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고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