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ey:books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books
Gatchina books.jpg
설명
특정 종류의 서적을 판매하고 있는 서점일 경우에, 상세 정보를 부여하는 데에 사용합니다.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그룹: 상점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의존하는 태그
유용한 조합
상태:사용 중

books=* 태그는 shop=books와 조합해서 사용합니다. 이 태그는 서점에서 특정 종류의 서적을 판매하고 있을 때에 그 상세 정보를 부여하는 데에 사용합니다. 서점에서 여러 종류의 서적을 취급하고 있다면, 세미콜론으로 구분해서 여러 값을 가지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점에서는 이 태그가 필요 없습니다.

요소 설명 표시 사진
books academic node area 학술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books antiquarian node area 고(古)서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 서적 이외의 옛 상품도 취급하고 있다면 shop=antiques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books children node area 어린이용 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books comic node area 만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books discount node area 저렴한 가격의 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books religion node area 종교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 어느 종교의 책인지를 지정하려면 religion=christian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oks second_hand 대신에 second_hand=*를 "yes" (새로운 책과 오래된 책의 두 종류를 판매할 경우)나 only (오래된 책만을 판매하는 경우)로 사용해주세요. 가구, 서적, 차와 같은 여러 중고품을 판매하고 있는 경우에는 shop=second_hand를 사용해주세요.

같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