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amenity=marketplace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amenity = marketplace
Marche berlin002.jpg
설명
시장. 상품 및 서비스가 매일 또는 주기적으로 거래되는 장소입니다.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Marketplace-14.svg
OSM Carto에서 렌더링 area
Landuse-retail.png
그룹: 상점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같이 보기
상태:인가됨Page for proposal

amenity=marketplace 태그는 상품 및 서비스가 매일 또는 주기적으로 거래되는 장소, 시장을 나타낼 때 사용합니다.

전통시장은 상인들이 노점을 설치하고 구매자들이 상품을 둘러보는 일종의 도시 광장입니다. 이런 종류의 시장은 매우 전부터 열려 왔으며, 무수히 많은 전통시장이 여전히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부 시장은 큰 시장 건물에서 열리기도 합니다. 야외 시장이든 실내 시장에 관계없이 amenity=marketplace 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유형은 또다른 태그를 덧붙여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시장에는 노점뿐만 아니라 정식 매장도 있습니다.

지도에 그리는 방법

시장 한가운데에 정점(노드) node 을 찍거나 시장을 둘러싸는 영역 area 을 그린 후 amenity=marketplace 태그를 붙이세요.

상설 시장이 아닐 경우 opening_hours=* 태그로 시장이 열리는 날짜, 시간대를 명시할 수 있습니다.

같이 사용하는 태그

렌더링

관련 문서

일어날 수 있는 실수

만약 이 태그가 쓰인 곳을 알고 있다면, 다른 태그로 대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신이 정확히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수정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