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eginners Guide 1.1.2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gggg


항공 사진 따라 그리기

OSM의 사용자는 많은 출처로부터의 위성 사진을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위성 사진은 Bing의 위성 사진이지만, 에디터의 ‘배경`이나 ‘위성 사진 ‘ 메뉴에서 다른 위성 사진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끔 위성 사진이 실제 위치와 맞지 않는 경우를 위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로 사진이 사람들이 OSM에 기여한 GPS 위치 기록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고 필요하다면 배경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장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Remember that things may have changed since the photographs were taken; we are trying to map what is there now and not when the photographs were taken.

다음 장



항공 사진 추적하기

OSM 사용자들은 많은 소스들로부터 항공사진을 추적할 허가권이 주어져왔다. 가장 널리 사용된 사진은 Bing 의 것이지만, 다른 사진도 세계의 몇몇 부분에서는 사용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편집기에 있는 ‘배경(Background)’ 혹은 ‘사진(Imagery)’메뉴에서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때때로 사진들은 촬영된 특성의 실제 위치와는 동떨어져 위치하기도 한다. 여러분은 사진에 있는 도로들이 사람들이 OSM에 기여해왔던 GPS 추적과 일치하는지를 점검하여야 하며 만일 필요하다면 배경을 이동시켜야 한다. ( 어떻게?)

또한 사진들이 촬영된 이후에 모든 것들이 변경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 우리는 지금 존재하는 것을 지도로 만들려고 노력중이지, 사진들이 찍혀졌던 때를 지도로 만들려고 하는 것은 아니다.


  • 질문: 제가 이 사진들을 어떻게 얻어서 볼 수 있나요?
  • 답변: 여러분이 사진이 있는 지역에서 지도를 만든다고 가정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편집기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Beginners Guide 1.3를 참조하세요).

--James Park 02:27, 15 November 2012 (UTC)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