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amenity=college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amenity = college
Cambridge Regional College main entrance.jpg
설명
종합대학과는 구별되는, 전문대 또는 단과대학.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area
Rendering-area-amenity-school.png
그룹: 교육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가능
함축하는 의미
유용한 조합
같이 보기
상태:인가됨Page for proposal

전문대학, 평생교육기관(amenity=college)은 교육기관의 일종으로, 종합대학(amenity=university)과는 구별됩니다.

원래 태그가 생겨난 의도는 amenity=university를 4년제 종합대학에 사용하고, amenity=college를 (영국에서 말하는) 추가 교육 기관, (북미에서 말하는) 평생 교육 기관에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서울대학교는 amenity=university가 되고, 방송통신대학(방통대)이나 폴리텍대는 amenity=college가 됩니다.

의미의 애매함

외국에는 중등교육기관(중학교, 고등학교)에 '칼리지(college)'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경우가 꽤 있는데, 이러한 학교에는 amenity=school 태그를 붙여야 합니다. 문제는 스페인어권 및 포르투갈어권의 amenity=college 태그는 대부분 중등학교에 붙어 있는데,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에서는 '중등학교(colegio)'와 '고등학교(colégio)'의 철자가 거의 같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영어권 국가 중 일부는 예술과학대학과 같이 'college'를 단과대학이라는 의미로 사용합니다. 단과대학은 building=university(종합대학) 건물에 faculty=* 태그를 덧붙여 나타내야 합니다. 그러나 한 단과대학에 여러 건물이 있는 경우 이 방법으로는 충분히 정보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 때문에 일부 기여자들은 amenity=college 영역을 종합대학 안에 덧그리기도 합니다.

지도에 그리는 방법

전문대학은 넓은 영역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대학 전체를 감싸는 영역을 그리고 amenity=college + name=* 태그를 붙여 주세요. 하나의 전문대학이 여러 장소에 건물을 갖고 있으면 다중 다각형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영역을 정확히 그릴 수 없다면 영역 대신 정점(노드)을 찍은 후, amenity=college 태그를 붙여 주세요. 하나의 지물을 나타내기 위해 영역와 정점을 모두 사용하면 절대 안됩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