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landuse=farmyard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landuse = farmyard
Farmyard.jpg
설명
농장 건물(농가, 헛간, 마구간, 창고 등)로 이루어진 구역입니다.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Rendering-area-landuse farmyard-mapnik.png
그룹: 농업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불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같이 보기
상태:인가됨Page for proposal

농가, 주택, 헛간, 마굿간, 헛간, 광, 사료 보관실, 가축 사육장과 같은 농장 건물과 그 주변 영역을 나타낼 때 사용하는 태그로, 영역 가장자리에 관목이나 나무가 심어져 있거나 울타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farmyard는 영국식 표현으로, 미국식 영어로는 barnyard라고 합니다.

landuse=farmland 또는 landuse=meadow를 대신 사용해야 하는 경우

landuse=farmland는 동물을 방목하거나 작물을 키우는 경작지 또는 목초지를 나타내며, 본 문서에서 설명하는 '농지 안 마당(farmyard)'를 감쌉니다. 또한 landuse=meadow는 가축에게 먹일 건초를 만들기 위해 풀을 키우는 곳, 목초지를 나타냅니다. 반면 동물을 가두어 두는 '건물'이나 작물 공급기와 같은 시설이 위치한 영역은 landuse=farmyard 태그를 붙이는 것이 맞습니다.

Landuse=farmyard and landuse=meadow.jpg

지도에 그리는 방법

농장 안 마당을 나타내는 영역을 그린 후 landuse=farmyard 태그를 붙이세요.

추가로 붙일 수 있는 태그

같이 보기

일어날 수 있는 실수

만약 이 태그가 쓰인 곳을 알고 있다면, 다른 태그로 대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신이 정확히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수정하면 안 됩니다!
만약 이 태그가 쓰인 곳을 알고 있다면, 다른 태그로 대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신이 정확히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수정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