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shop=coffee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shop = coffee
Ahrre's Coffee Roastery in Summit NJ interior view.jpg
설명
커피콩, 커피 가루를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Coffee-14.svg
그룹: 상점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상태:사실상 표준

다양한 종류의 커피콩 및 커피 가루를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음료수 형태로 커피를 판매하는 상점(카페)에는 amenity=cafe 태그를 붙이는 것이 적절합니다.

지도에 그리는 방법

정점(노드) node 또는 영역 area 을 그린 후 shop=coffee 태그를 붙이세요.

같이 사용하는 태그

예시

카페를 겸하는 커피 가게

한 지물에는 오픈스트리트맵 개체 하나 원칙에 따라 amenity=cafe 태그를 덧붙이는 것이 아니라 drink:coffee=yes 태그를 덧붙여야 합니다.

비슷한 태그

  • amenity=cafe - 마실 수 있는 컵에 담긴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참고로 일부 카페에서는 커피콩과 커피 가루를 함께 판매하기도 합니다. 주요 판매 상품이 커피 음료라면 amenity=cafe 태그를 붙이고, 커피콩과 커피 가루라면 shop=coffee 태그를 붙이세요. 아니면 다른 상점 및 시설 안에 있는 카페로 취급해 별도의 개체로 카페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 shop=tea - 차(찻잎 등)를 판매하는 상점.

자주 일어나는 실수

만약 이 태그가 쓰인 곳을 알고 있다면, 다른 태그로 대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신이 정확히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수정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