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penStreetMap 소개

From OpenStreetMap Wiki
(Redirected from Ko:About)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OpenstreetMap은 무료로 편집 가능한 전 세계의 오픈 콘텐츠 라이센스로 출시된 지도입니다.

OpenStreetMap 라이센스는 우리의 지도 이미지와 편집을 위한 바탕지도 데이터를 무료 (또는 거의 무료) 로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이 데이터의 새롭고 흥미로운 사용을 장려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왜 오픈 콘텐츠의 지도가 필요한가?" 또는 가장 많이 듣는 질문 "왜 구글 맵을 사용하지 않는가?" 에 대해서는 Ko:FAQ 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지도

우리의 지도를 열람하는것은 간단합니다. 둘러보고, 커버율이나 정보가 어떻게 느껴지는지 보아주십시오. 몇 년동안 우리는 극적으로 발전하여 매핑 마일스톤에 도달했습니다. 개인, 정부, 영리 기업이 이미 이 데이터를 사용하기 위해 제공하기 시작했고, 또한 오픈스트리트맵 다른 지도 서비스 업체를 바꿀 수 있게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지도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세상은 매우 넓습니다. OSM에서 당신의 동네는 어떻게 보이고 있습니까?

매핑

이는 온라인만의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컴퓨터 화면이라는 관념을 깨고 지도를 편집하기 위해서 도시와 교외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커뮤니티의 효율적인 매핑과 연결됩니다. 우리는 이것을 지원하기 위해 미디어위키의 협조적인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GPS 기기를 사용하여 매핑을 한다면 기록한 트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는 Bing 항공 사진에서 지도를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iD 에디터에서 직접 또는 컴퓨터 프로그램인 JOSM을 다운로드하고 편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발

많은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은 여러 방향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술 한 바와 같이, 우리는 다양한 맵 편집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OpenstreetMap은 기본 데이터 액세스 API (지도 데이터를 읽기 및 쓰기를 위한 웹 서비스 인터페이스) 에 슬리피 맵 인터페이스에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에 의해 구동되고 있습니다. 거기서 일하는 또는 당사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서브 프로젝트의 기회가 있지만, 우리는 또한 버그를 수정하고 우리의 핵심 요소에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는 것을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참여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십니까?OpenstreetMap를 수정하는분과 개발자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Openstreetmap 재단

OpenStreetMap 재단 은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모금하기 위해 만들어진 조직입니다. 일단 설명하기에 앞서 OpenstreetMap의 주요 자금은 OpenstreetMap 프로젝트를 호스팅하는 서버를 유지하는 용도로 지출됩니다. 재단은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만, 이 프로젝트 또는 '자신의' OSM 데이터를 제어하지 않습니다. 재단은 무료 지리 데이터의 증가, 개발, 배포를 지원하며 누구나 사용하고 공유 할 수 있는 지리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