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amenity=taxi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amenity = taxi
Hong Kong Taxi - 1-12-2006 - Shatin Taxi Stand.jpg
설명
택시가 승객을 받기 위해 정차하는 장소. 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Taxi.16.svg
그룹: 시설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상태:인가됨Page for proposal

택시 정류장(또는 택시 승강장, 택시 타는곳)은 택시가 승객을 받기 위해 정차하는 장소입니다. 주로 공항, 호텔, 철도역, 버스 터미널, 지하철역, 큰 쇼핑몰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 근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

이 태그는 택시가 정차하는 곳에 사용합니다. 승객이 기다리는 곳에 사용하면 안 됩니다.

노드node를 택시가 정차하는 위치에 만들고 amenity=taxi 태그를 붙이세요.

유용한 조합

태그 설명
capacity=* 동시에 기다릴 수 있는 택시의 최대 수(대강 추정해서 입력합니다).
contact:phone=* 택시 정류장에 붙어 있는 연락처.
name=* 택시 정류장의 명칭.
opening_hours=* 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일/시간.
operator=* 택시 정류장의 운영자.
motorcycle=yes 몇몇 기여자들은 정류장에 오토바이 택시가 들어올 수 있는지를 명시하기 위해 이 태그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 태그의 사용법은 비일관적이어서 태그를 사용할 때 혼돈이 오기 쉽습니다. 이 때문에 이 태그를 선호하지 않는 기여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motorcar=no 몇몇 기여자들은 정류장에 오토바이 택시가 들어올 수 있는지를 명시하기 위해 이 태그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 태그의 사용법은 비일관적이어서 태그를 사용할 때 혼돈이 오기 쉽습니다. 이 때문에 이 태그를 선호하지 않는 기여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