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building=abandoned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building = abandoned
Commons-emblem-hand.svg
설명
Using this tag is discouraged, use building=* + abandoned=yes instead.한국어 언어로 이 번역을 도와주세요!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Area building=yes.png
그룹: 건물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불가능선에 사용 불가능영역에 사용 불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상태:기피함

exclamation mark

이 지물은 기피함으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대체로는 building=* + abandoned=yes(이)가 권장됩니다.
이유는 Deprecated features로 쓰여져 있습니다. OpenStreetMap에는 "금지된 지물"이 없기에 계속 사용하거나 적합하게 해석하거나 하는 것은 자유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Ko:Automated Edits code of conduct에 의한 인가됨 없이 데이터베이스 내에 있는 이 태그를 다른 태그에 자동적(또는 반자동)으로 대체되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편집은 취소됩니다.

building=abandoned 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building=*은 축조 형식을 나타내기 위해 이용합니다. 예를 들어, building=church은 현재 사용되는 건물의 용도와 관계없이 교회 시설로 축조된 모든 건축물을 나타냅니다. 적절한 building=* 값을 사용하고, disused=yes 태그를 추가하여 이 건물이 사용되지 않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을 재사용하기 위해 중대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유리창 깨짐, 누수, 지붕 손상 등)에는 abandoned=yes 태그를 사용하여 나타낼 수 있습니다. building=abandoned 태그는 버려진 교회, 버려진 창고, 버려진 헛간 등을 구분하지 않음을 참고하십시오.

building:use=vacantbuilding:use=none, building:use=no 또한 사용 가능한 태그로 제안되었습니다.

원칙적으로는 abandoned:building=* 또한 사용될 수 있으나,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건물도 여전히 건물에 해당하므로 일반적으로는 권장되지 않는 아이디어입니다.

관련 메일링 리스트 토론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