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amenity=ice_cream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amenity = ice_cream
Ribnitzer Hafenfest, Ribnitz-Damgarten (P1060946).jpg
설명
아이스크림이나 얼린 요거트를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Ice-cream-14.svg
그룹: 시설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같이 보기
상태:인가됨Page for proposal

아이스크림 가게는 아이스크림이나 얼린 요거트를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게에서는 두 가지 종류의 빙과를 판매합니다. 첫 번째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보통 초콜릿, 바닐라, 혹은 둘 다), 하드 아이스크림, 저지방 아이스크림이고, 두 번째는 아이스크림과는 약간 다른 냉동 요거트입니다. 아이스크림과 냉동 요거트는 콘, 선디(선데이, sundae. 컵에 담겨 나오는 아이스크림), 밀크 쉐이크의 형태로 판매합니다. 어떤 가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케이크, 바형 아이스크림을 팔 수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에서는 아이스크림과 냉동 요거트와 같은 차가운 음식뿐만 아니라 뜨거운 음식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에 그리는 방법

가게 한가운데에 정점(노드)을 찍거나 가게를 둘러싸는 영역을 그린 후 amenity=ice_cream + name=* 태그를 붙이세요.

현황

아이스크림 가게에 amenity=ice_cream 태그를 써야 하는지, 아니면 shop=ice_cream 태그를 써야 하는지는 논란이 있습니다. 두 태그의 의미는 정확히 같습니다.

amenity=ice_cream


shop=ice_cream


사진

같이 보기

  • Proposed features/Ice cream - amenity=ice_cream 태그를 추가하자는 제안.
  • amenity=cafe + cuisine=ice_cream - 빙과류 카페. 아이스크림, 케이크, 팥빙수와 커피, 과자, 음료수 등을 판매하는 카페.
  • amenity=vending_machine + vending=ice_cream - 아이스크림 자판기.
  • ice_cream=yes - 원래 음식에 더해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거나 공짜로 주는 식당에 사용하는 태그.
  • shop=ice_cream - 비슷한 태그이지만 인기가 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