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amenity=townhall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amenity = townhall
TownHall-Ljubljana.JPG
설명
타운홀 태그는 읍면동등의 행정 중심지 또는 회의 장소의 역할을 합니다. 설명을 위키 문서에서 편집합니다. 설명을 데이터 항목에서 편집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Town-hall-16.svg
그룹: 시설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상태:인가됨Page for proposal

한국에서는 읍면동 및 시에서의 회관에 이 태그를 사용하세요. 혹은 해당태그는 단순한 커뮤니티를 위한 모임장소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태그는 무조건 행정업무에 사용되는 그것에 대해 사용되는게 아닙니다. 영국 영어로는 시청, 시청정 전부 (townhall이라 함)에도 태그를 사용할 수 있고 모금행사나 마을행사에 사용되고있습니다.

현재 해당태그는 시청을 위해 사용되고있습니다.

사용법

노드를 찍거나 건물 테두리를 따라 영역을 그리세요. 그런 다음 amenity=townhallname=* 태그를 추가하세요.

일부 국가(영국 등)에서는 townhall의 의미가 다양합니다. 이 때는 townhall:type=village(영국의 면사무소)나 townhall:type=city(영국의 시청) 태그를 붙이세요.

영국 말고도 townhall의 의미가 다양한 국가들이 또 있습니다. 본관과 별관(출장소 포함)을 구별하기 위해 이 태그를 사용할 수도 있고, 특화된 서비스를 위한 건물을 나타내는 데 이 태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building=civic 태그도 같이 붙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슷한 태그

같이 보기

자주 하는 실수

만약 이 태그가 쓰인 곳을 알고 있다면, 다른 태그로 대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신이 정확히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수정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