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landuse=farmland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an unequal sign

이 문서는 한국어판으로 번역됐지만 내용이 원본(영어판)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되도록 이 번역을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Public-images-osm logo.svg landuse = farmland
Arable land at Hampton Lovett - geograph.org.uk - 3649034.jpg
설명
경작지나 목초지로 사용되는 농지. 설명을 편집 및 번역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Rendering-landuse-farm-mapnik.png
그룹: 토지 이용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불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같이 보기
상태:사실상 표준Page for proposal

농지는 재배지, 경작지나 목초지로 사용됩니다(동물, 채소, 화훼, 과일 등).

매핑 방법

농가, 창고, 헛간, 마굿간, 곳간 같은 농장 건물이 있는 영역은 landuse=farmyard 태그를 사용하세요. 건물 영역 주변에 관목이 있는 경우에는 공간을 비워 두세요.

농사하기 위해 농작물을 베어서 생긴 띠 모양의 땅을 전 세계에서 쉽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곳에 landuse=farmland를 사용하세요. 이 태그를 사용하면 어떻게 일반적으로 토지 이용 태그를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증이 들 수도 있습니다. 토지 이용과 자연 영역 문서를 참조하세요. 하지만 아마도 당분간 예시로 Wakefield(OSM 링크)를 따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기여자들이 목초지와 초원(이미지에서 landuse=farmland라고 표시된 부분)을 표현하기 위해서 landuse=meadow를 사용하고, 과수원에는 landuse=orchard, 오로지 농경지만 있을 때만 landuse=farmland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알아 두세요.

농장 경계(특히 이 경계를 가지고 권리를 주장할 때 사용한다면)를 지도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장벽이 있다면 다양한 barrier=* 태그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Landuse=farmland.jpg

추가 태그

렌더링

Farmland mapnik 51.00 14.16.png farmland + farmyard

Mapnik

같이 보기

태그를 달 때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실수

만약 이 태그가 쓰인 곳을 알고 있다면, 다른 태그로 대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신이 정확히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수정하면 안 됩니다!
만약 이 태그가 쓰인 곳을 알고 있다면, 다른 태그로 대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신이 정확히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수정하면 안 됩니다!

Warning: Default sort key "Landuse=farmland" overrides earlier default sort key "Tag:landuse=farm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