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shop=bakery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Public-images-osm logo.svg shop = bakery
Bread in shop window at Borough Market.jpg
설명
끼니용 빵을 파는 가게 설명을 위키 문서에서 편집합니다. 설명을 데이터 항목에서 편집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Bakery-16.svg
그룹: 상점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가능선에 사용 불가능공간에 사용 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상태:인가됨Page for proposal

빵집(베이커리)는 빵을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일반적인 빵집에서는 실내에서 신선한 빵을 구워 판매합니다. 보통 페이스트리, 케이크 등을 팔며, 신선한 샌드위치나 바게트, 장식된 케이크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bakery'(프:boulangerie)는 끼니용으로 대개 가미가 되지 않은 빵을 파는 곳입니다. 그에 견줘 'pastry'(프:pâtisserie)는 주로 가미가 된 빵이나 과자를 파는 곳입니다.

지도에 그리는 방법

상점 한가운데에 정점을 찍거나 상점 주변으로 영역을 그린 후 shop=bakery + name=* 태그를 붙이세요.

같이 사용하는 태그

같은 건물에 카페테리아가 있다면, 빵집과 별도의 개체로 카페를 추가해 주세요(하나의 지물에 하나의 오픈스트리트맵 요소 참고).

유사한 태그

  • shop=pastry – 페이스트리, 케이크, 과자류 디저트 등을 판매하는 상점.
  • shop=confectionery – 사탕, 초콜릿, 케이크를 비롯한 달콤한 식품을 판매하는 상점.
  • industrial=bakery – 밀가루를 원료로 한 식품을 생산하는 산업 시설.

렌더링

OSM Carto Bakery-16.svg
Cyclemap X
OpenStreetBrowser OSB shop bakery.svg

각주

  1. 참고: 'diet:' 접두어는 찬반 투표를 통해 인가되었으며 다양한 식단 태그 앞에 붙어 사용되고 있지만, 'diet:' 접두어가 없는 태그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