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g:highway=track

From OpenStreetMap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an unequal sign

이 문서는 한국어판으로 번역됐지만 내용이 원본(영어판)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되도록 이 번역을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broom

Help (89606) - The Noun Project.svg

Public-images-osm logo.svg highway = track
Frühlingslandschft Aaretal Schweiz.jpg
설명
주 쓰임새가 농로, 임로 등인 길 설명을 위키 문서에서 편집합니다. 설명을 데이터 항목에서 편집합니다.
OSM Carto에서 렌더링
Mapnik-tracktype-not-set.png
그룹: 도로
해당 요소의 사용
점에 사용 불가능선에 사용 가능영역에 사용 불가능관계에 사용 불가능
유용한 조합
같이 보기
상태:사실상 표준

태그는 주로 농사용 도로, 임로, 야외 레크리에이션이나 그와 비슷한 활동을 위한 토지에 접근하기 위한 길에 나타냅니다.; 보통은 덮여 있지 않(비포장)지만 트랙터 또는 지프와 같은 4륜(2트랙) 차량에 적합한 포장된 트랙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1]

4륜 차량이 지나갈 만큼 넓지 않다면 highway=path라고 태그되어야 합니다.

이 도로는 숲길이나 농지등에 사용되는 도로이므로 시가지등에서의 비포장 도로를 나타내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포함된 자료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1], 또 이런 국가에 따른 규칙이 존재합니다. tagging for the renderer. classify them as usual surface=* 태그도 활용해주세요.

비포장 도로를 표현하기 위해 트랙이란 용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맵핑 방법

ElementWay.png

트랙 도로를 매핑하려면 경로way를 만들고 highway=track 태그를 덧붙입니다. 트랙에 이름, 참조 번호 또는 코드가 있는 경우 name=* 및/또는 ref=*를 덧붙입니다.

참고

달리기 대회 등을 위한 경주 트랙 태그 지정에 관한 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leisure=track을 참조하세요. 모터 레이싱에 대해서는 highway=raceway을 참조하세요.

함께 보기

각주

  1. 좀 더 자세한 것은, “한국의 도로” 문서에서 '관리 도로' 항목을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terms: ‹ trail › ‹ path › ‹ route › ‹ trace › ‹ road › ‹ track › ‹ tread › ‹ walk › ‹ street › ‹ passage ›